본문 바로가기
곰도리의 일상/재미있는 애니세계로

미스테리 애니 추천

by 꿈꾸는 곰도리 2020. 5. 5.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저는 애니를 볼 때 보통 액션, 판타지 위주로 봤었는데 너무 이런 장르의 애니만 보다 보니 한 번씩 볼 애니가 없을 때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장르를 바꿔 요즘에 미스테리애니에 빠지게 되어 알게 된 애니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약속의 네버랜드

▶1기 12화 (2기 방영 예정)

아이들은 괴물들에게 먹히기 위해 태어났다? 외부 세계로부터 단절된 고아원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에 사는 소년, 소녀를 중심으로 그리는 탈옥 판타지 애니메이션

 

약속의 네버랜드 미리보기

- 고아원(벽) 밖으로 나가는 점에서 진격의 거인이 생각나더라고요.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들이 진실을 알게 되면서 탈옥하려고 하는데 아이들을 막으려는 '마마'의 모습에 긴장감도 생기고, 마지막에 이자벨라 자장가도 나오는데 정말 기억에 남네요. (2기도 방영 예정인데 너무 기대되네요.)

 

|살육의 천사

▶1기 16화 

기억을 잃고 지하 최하층에서 깨어난 여자 주인공이 사신의 낫을 들고 있는 살인마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살육의 천사 미리보기

- 개인적으로 조금 지루한 점도 있었지만 첫 화보고, 다음화, 그다음화 보다 보니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지기도 하고, 캐릭터마다 매력도 있어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나만이 없는 거리

▶1기 12화

우울한 현실 속에 지내던 청년에게 타임 루프라는 불가사의한 현상이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나만이 없는 거리 미리보기

- 처음에 이 애니 제목 보고 뭔가 재미없을 거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보니 완전 명작이었어요. 타임 루프라는 신기한 현상과 어릴 때 일어났던 유괴사건의 범인을 찾고, 같은 반 친구를 구하려고 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너무 좋아요. 

 

|오컬틱 나인

▶1기 12화

오컬트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는 주인공이 어느 날 이상한 사건에 말려들어 벌어지게 되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

 

오컬틱 나인 미리보기

- 처음에는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보다 보니 알게 되고, 빠져들게 돼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빨리 전개되는 이야기라 '1화만이라도 더 있었다면' 하는 생각이 들게 됐어요.

 

|어나더

▶1기 12화

죽음과 가까운 반에 전학 온 주인공이 그 반의 비밀을 파해치려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 전체적인 작화의 어두운 분위기와 미스테리함, 스토리까지 좋지만, 지금까지 본 애니 중에서 가장 잔인한 애니인 거 같네요. (잔인할걸 너무 잘 묘사함) 

 

정말 장르별로 각각의 매력이 있는 거 같네요. 한 장르에 빠지게 되면 그 장르에서 빠져나올 수 없게 되고, 이 장르 보고 싶다가도 다른 장르를 보고 싶기도 하고 이러면서 애니의 매력에 대해 더 잘 알게 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를 눌러주세요~

 

 

명작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 까지 본 애니 중에서 명작 애니 6개를 추천하려고 해요. 작화 좋고, 내용도 좋고, 모든 사람이 좋아할 것 같은 애니만 골라 봤어요. |물드는 세계의 내..

gomdoryfamily.tistory.com

 

게임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오늘은 액션, 판타지 장르인 게임 애니 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제가 봤던 애니 중에서 재미있게 봤던 애니를 추천해요. |다윈즈 게임 ▶ 1기 11화 다윈즈

gomdoryfamil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