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도리의 일상/재미있는 애니세계로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애니 추천

by 꿈꾸는 곰도리 2020. 5. 13.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애니를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꿈을 위해 노력하면서 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보기 좋지 않나요?

저도 너무 좋아해서 많이 찾아보곤 해요.

판타지, 액션, 일상 장르로 소개해볼 거예요.

 

|바쿠만

▶3기 총 75화

바쿠만

학생 때부터 글과 그림에 재능이 있는 두 사람이 만화를 그리며 성장하는 이야기

 

바쿠만 미리보기

- 제가 애니를 거의 처음 접했을 때 봤던 애니인데 아직도 기억에 남고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주인공의 여자 친구와 꿈을 이루면 결혼을 하기로 하는 약속을 하는 장면이 기억에 남네요. 중간중간에 친구와 만화를 만들면서 갈등도 생기고, 일이 잘 풀릴 때도 있고, 이런 애니를 보면 나도 주인공처럼 꿈을 위해 무언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1기 24화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사쿠라장에서 다양한 재능을 가진 학생들 사이에 평범한 남고생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미리보기

- 사쿠라장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성격을 가진 학생들과 벌어지는 일상들이 재미있고, 여자 주인공을 챙겨주는 남자 주인공의 모습이 너무 기억에 남네요. 러브 코미디이면서 각자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너무 좋아요.

 

|하이큐

▶4기 총 60화 ~ 방영중

하이큐

배구에 매료되어 중학생 시절 최초이자 마지막 공식전에 출전한 히나타 쇼요. 하지만 '코트 위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천재 선수 카게야마에게 처참히 패하고 만다. 히나타는 복수를 맹세했지만 카라스노고에서 카게야마를 다시 만나 히나타와 카게야마는 최고의 콤비가 되어 성장하는 애니메이션

 

하이큐 미리보기

- 배구 선수로서 성장해가는 주인공 너무 멋져요. 배구 시합을 정말 잘 묘사한 작화 덕분에 지루하지 않고, 경기마다 긴장을 놓칠 수 없이 볼 수 있었어요.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기 24화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꿈도 잘하는 것도 없는 고등학생이 어느 날 사교댄스에 재능을 발견하게 되면서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리보기

- 친구 추천으로 춤추는 애니가 재미있으려나? 하는 생각으로 봤는데 노력하는 주인공의 모습과 무대 속에서의 주인공의 내적 갈등과 춤을 추는 동작들의 표현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블랙 클로버

▶130화 ~ 방영중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마법 기사단 입단해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블랙 클로버 미리보기

- 100화가 넘는 애니여서 보기가 좀 귀찮았는데 볼 애니가 딱히 없어서 봤더니 너무 재미있어서 하루에 정주행... 은 좀 무리고, 4일 정도만에 100화를 넘게 봤던 거 같네요. 특히, 주인공의 엄청 노력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데요 '마다 마다' 라고 외치면서 계속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너무 멋져요!

 

저는 이런 애니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런 애니들을 더 찾아보고, 더 많은 애니를 추천하고 싶었지만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애니를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오늘은 아쉽지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애니를 알게 되면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재미있는 하루 보내세요~

 

 

미스테리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저는 애니를 볼 때 보통 액션, 판타지 위주로 봤었는데 너무 이런 장르의 애니만 보다 보니 한 번씩 볼 애니가 없을 때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장르를 바

gomdoryfamily.tistory.com

 

주인공이 엄청 강한 먼치킨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입니다. 오늘은 주인공이 엄청 강한 먼치킨 애니를 추천해볼 건데요. 먼치킨의 뜻은 게임이나 소설 등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이 마법이나 기술을 난사하면서 한

gomdoryfamil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