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도리의 일상/재미있는 애니세계로

명작 애니 추천

by 꿈꾸는 곰도리 2020. 4. 11.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 까지 본 애니 중에서 명작 애니 6개추천하려고 해요.

작화 좋고, 내용도 좋고, 모든 사람이 좋아할 것 같은 애니만 골라 봤어요.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 부터

▶ 1기 13화

수십 년 후의 나가사키. 마법사 가문의 후예인 주인공은 어릴 때 색각을 잃어 감정이 부족한 아이가 되었다. 그런 주인공의 장래를 걱정한 대마법사 할머니는 마법을 사용하여 2018년으로 보내고, 갑자기 모르는 장소에 나타나 당황하는 주인공에게 벌어지는 이야기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 부터 미리보기

- 신비로운 마법과 훌륭한 작화가 너무 좋아요! 주인공의 닫힌 마음이 열리며 색각이 돌아오는 모습이 너무 기억에 남네요.

 

|4월은 너의 거짓말

▶ 1기 22화

엄마의 죽음으로 피아노를 칠 수 없게 된 천재 소년이 목표도 없이 지내던 중 친구의 들러리로 나가게 된 데이트로 인해 인생이 바뀌어 가는 이야기

 

4월은 너의 거짓말 미리보기

- 내용도 너무 좋고, 정말 슬퍼요. 그냥 무조건 꼭 봐야 해요!

 

|나만이 없는 거리

▶ 1기 12화

우울한 현실 속에 지내던 청년에게 타임루프라는 불가사의한 현상이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나만이 없는 거리 미리보기

- 처음에 이 애니 제목만 보고 인기 없는 애니인 줄 알았는데 정말 완전 명작이에요. 약간 리제로 느낌도 났지만 리제로 보다 더 무거운 느낌이었어요.

 

|마법사의 신부

▶ 1기 24화

희망없이 살아가는 소녀를 제자 겸 신부로 맞이한 마법사의 이야기

 

마법사의 신부 미리보기

- 주인공의 성장, 아름다운 작화 다 너무 좋은데 무엇보다 마법사의 목소리가 가장 기억에 남는 거 같아요.

 

|진격의 거인

▶ 3기 총 50화

식인 거인이 성벽을 파괴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상과 인간의 복수극을 그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미리보기

- 1화 보자마자 정말 소름 돋고, 거인에 대한 공포가 바로 느껴져요. 벽 밖에는 미지의 세계~ 미지의 능력 ~

 

|귀멸의 칼날

▶ 1기 26화

오니의 습격으로 가족이 죽고 남겨진 주인공은 그 습격에서 살아남았지만 오니로 변해버린 여동생을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죽인 오니에 복수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

 

귀멸의 칼날 미리보기

- 1화 보자마자 작화 진짜 좋다고 생각했어요. 내용도 정말 재미있고, 주인공이 성장형이라 너무 좋아요. 

 

제가 추천한 애니들의 공통점이 모두 절망적인 상황마음의 상처를 받고, 성장해 가는 그런 내용이네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애니 추천을 많이 해볼게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라프텔 | 애니보는 앱, 사이트 / 친구코드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여러분을 위해 애니를 볼 수 있는 라프텔 이라는 앱을 소개 하려고 해요. 라프텔 친구코드 : 6F0QZK 이렿게 깔끔하고 사용하기 쉬운 화면구성이..

gomdoryfamily.tistory.com

 

한국 애니 추천 | 시타를 위하여

안녕하세요. 십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오늘은 한국애니메이션, 한국 웹툰이 원작인 시타를 위하여를 소개 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한국 애니는 대부분 어린이용이 많은데 시타를 위하여는 진지하고, 슬픈 내..

gomdoryfamil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