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지만 도움될 정보/유용한 프로그램 추천

무료 음악(브금) 작곡 프로그램 추천 ; Cakewalk BandLab 다운로드 방법

by 꿈꾸는 곰도리 2021. 1. 4.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여러분 유튜브를 하면서 한 번쯤 '저작권 신경 안 쓰고, 나만의 브금(음악)을 만들어 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나요?

저는 유튜브의 인트로를 만들면서 '나만의 음악과 편집 스타일로 만들어 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어 무료 작곡 프로그램을 찾다가 발견한 프로그램, BandLab의 'Cakewalk' 간단히 소개하고,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Cakewalk

이런 무료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보통 기능 제약과 기한 제한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그런 제약이 없다는 점과 다양한 기능이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Cakewalk 음악 만드는 과정

Cakewalk로 작곡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인데요. 상당히 다양한 기능과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Cakewalk 가상악기 사용법

위의 방법은 따로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도 컴퓨터 키보드를 이용하여 가상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방법

 

 

먼저 Cakewalk사이트바로가기 에 들어가서 Download를 눌러주세요.

 

 

한번 더 Download 클릭

 

 

 

다운을 받고 실행을 시키면 이런 화면이 뜰 건데 Log In 을 눌러주세요.

 

 

 

회원가입 또는 구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로그인을 할 수 있으니 원하는 방식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후, Apps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Cakewalk의 Install을 눌러주세요.

 

 

 

모든 항목을 체크하고, Intall을 눌러주세요.

 

 

 

I accept the agreement 항목을 체크 후 Next

 

 

 

Basic 체크, Next

 

 

 

설치할 장소를 정하고 Next를 눌러주세요.

 

 

 

Install

 

 

 

다운받는 도중에 이런 창이 뜨면 무시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이런 창이 뜹니다.

 

 

Cakewalk 실행 화면

 

 

오늘은 이렇게 무료 작곡 프로그램, 케이크워크를 설치해봤는데요.

소리도 괜찮고,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 거 같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를 눌러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무료 PC 리듬게임 추천 | OSU ; 비트맵 다운 방법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에 재미있게 플래이 하고 있는 OSU! 라는 리듬게임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저는 이 게임을 친구가 해보라고 추천해서 하게 되었는데 재

gomdoryfamily.tistory.com

[입체음향]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OST - Secret Base (가사/듣기/다운) ; 애니 노래

안녕하세요. 십 대 블로거 곰도리 입니다. 오늘은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아노하나)의 엔딩곡인 'Scret Base' 입체음향 버전을 만들어봤어요. ※이어폰을 착용하고 들어보세

gomdoryfamily.tistory.com

2020년 11월 모의고사 고1 영어 분석/한줄해석/단어/어법 정리 18~20번

2020년 9월 모의고사 고1 영어 분석 / 단어 / 어법 정리 19~21번 19번 Salva had to raise money for a project to help southern Sudan. Salva는 남부 수단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 를 위해서 모금을 해야 했다. t..

gomdoryfamily.tistory.com

댓글